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질문
  • Q.   캠페인 재참여가 가능할까요?
  • A.   여러 회원분들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원칙적으로 재참여를 지양하고 있습니다.
  • Q.   신청한 캠페인의 리뷰어 선정 확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A.   캠페인 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나의 캠페인-신청한 캠페인]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리뷰어로 선정이 되신 경우에는 [나의 캠페인-선정된 캠페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   구매처 계정은 임의로 기재해도 되나요?
  • A.   캠페인 신청 시 구매처 아이디를 임의로 기재하시면 안됩니다.
    캠페인 신청 전, 구매처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디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정확히 기재하여 신청해주세요.

    리뷰어로 선정된 이후 캠페인 신청 시 기재한 구매처 아이디와 실제 구매한 아이디가 다를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Q.   신청한 캠페인이 사라졌어요.
  • A.   셀뷰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은 광고주님의 사정에 따라 진행이 취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 재고 문제 및 업체측의 사정으로 인한 배송 불가 등의 사유가 대부분이며, 무리하게 캠페인을 진행하다가
    리뷰어분들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에 불가피하게 캠페인을 삭제하는 것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