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커뮤니티
마케팅 상담
정보공유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1:1문의
공지사항
제휴문의
로그인
회원가입
구매후기
전체
식품
생활
뷰티
패션
유아동
반려동물
디지털
운동/건강
레저/스포츠
인테리어
기타
#캠핑
#에코백
#이발기
#선풍기
#컵
#모자
#무선청소기
#맥세이프
#신발건조기
#구강세정기
#탈모샴푸
고객센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묻는질문
1:1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공지사항
제휴문의
자주묻는질문
검색
인기검색어
|
이용안내
|
캠페인
|
포인트
|
페널티
전체
이용안내
캠페인 신청
캠페인 취소
리뷰어 선정
리뷰 등록
포인트
SNS 연결
개인정보
페널티
기타
Q.
캠페인 재참여가 가능할까요?
A.
여러 회원분들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원칙적으로 재참여를 지양하고 있습니다.
Q.
신청한 캠페인의 리뷰어 선정 확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캠페인 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나의 캠페인-신청한 캠페인]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리뷰어로 선정이 되신 경우에는 [나의 캠페인-선정된 캠페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구매처 계정은 임의로 기재해도 되나요?
A.
캠페인 신청 시 구매처 아이디를 임의로 기재하시면 안됩니다.
캠페인 신청 전, 구매처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디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정확히 기재하여 신청해주세요.
리뷰어로 선정된 이후 캠페인 신청 시 기재한 구매처 아이디와 실제 구매한 아이디가 다를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
신청한 캠페인이 사라졌어요.
A.
셀뷰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은 광고주님의 사정에 따라 진행이 취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 재고 문제 및 업체측의 사정으로 인한 배송 불가 등의 사유가 대부분이며, 무리하게 캠페인을 진행하다가
리뷰어분들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에 불가피하게 캠페인을 삭제하는 것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